2025.3.2기준(현재)
학년 | 1 학 년 | 2 학 년 | 3 학 년 | 계 |
---|---|---|---|---|
학급수 | 10 | 10 | 10 | 30 |
남 | 143 | 147 | 152 | 442 |
여 | 115 | 124 | 122 | 361 |
총 계 | 258 | 271 | 274 | 803 |
구분 | 교 원 | 사무직원 | 계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교장 | 교감 | 교사 | 소계 | 일반직 | 교육 공무직 | 소계 | ||
정원 | 1 | 1 | 63 | 65 | 5 | 17 | 22 | 87 |
현원 | 1 | 1 | 63 | 65 | 5 | 17 | 22 | 87 |
구분 | 국어 | 윤리 | 일반사회 | 역사 | 지리 | 수학 | 물리 | 화학 | 생물 | 지구과학 | 체육 | 정보 | 음악 | 미술 | 영어 | 일본어 | 중국어 | 한 문 | 진로 | 보건 | 특수 | 영양 | 상담 | 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정원 | 10 | 2 | 5 | 2 | 1 | 10 | 2 | 2 | 3 | 3 | 3 | 1 | 2 | 1 | 8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65 |
※ 학교의 실제 개설 교과 및 교원 현황 기재
시설별 | 대 지(㎡) | 체육장(㎡) | 교장실 | 행정실 | 보통교실 | 특별교육실 | 교무실 | 상담실 | 과학실 | 수업분석실 | 기술실 | 미술실 | 음악실 | 체육관 | 학생회실 | 컴퓨터실 | 전산실 | 면접세미나실 | 수학교과교실 | 전환교실 | 과학교과교실 | 과학세미나실 | 여학생탈의실 | 남학생탈의실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구분 | ||||||||||||||||||||||||
현 황 | 16,900 | 9,600 | 1 | 1 | 30 | 6 | 8 | 1 | 2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2 | 2 | 2 | 1 | 1 | 1 |
시설별 | 시청각실 | 보건실 | 운영위원회실·학부모상주실 | 열람실 | 도서실 | 발간실 | 숙직실 | 휴게실 | 교구창고 | 고사본부 | 교수학습 지원실 | 1학년상담실 | 2학년상담실 | 3학년상담실 | 조리실 | 식당 | 기계실 | 매점 | 변전실 | 교과세미나실 | 방송실 | 건강체력교실 | 문서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구분 | |||||||||||||||||||||||
현 황 | 1 | 1 | 1 | 3 | 1 | 1 | 1 | 2 | 1 | 1 | 1 | 1 | 1 | 1 | 2 | 1 | 1 | 1 | 1 | 1 | 2 | 1 | 2 |